【Qoo공략】《Pokémon GO》초보자 팁 Part 2

0

pokemon01

以下內容供韓文用戶查看

처음에 소개한  피카츄를 포획하는 방법  과 초보자 팁  포켓몬 강화에 관한 팁을 쓰고자 한다.

Q: 서울에 있는데 왜 플레이가 안되나요?
한국 GPS제한이 아직 풀리지 않았기때문입니다.그래서 엑소 찬열과 가수 정준영이 속초로 떠나겠다고 한것입니다.

PIC0101

▲실제로 속초에서 목격되였다 하네요!

16071310054221▲현재 플레이 가능한 지역

Q: 초보자에게  추천하는것이 있나요?
일단 밖에 나가셔서 여러가지 포켓몬을 포획하여 레벨을 올리세요.레벨이 높을수록 사용가능한 아이템이 많아 CP가 높은 포켓몬을 만날 확률이 높아집니다.외에 부동한 PokeStops에서 알,포켓몬 볼 등 아이템을 획득할수 있습니다.

Q: 더 많은 PokeStops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기 랜드마크(상징적건물)일수록 더 많은 PokeStops을 의미합니다.현재 랜드마크는 Niantic의 전작《Ingress》에 의하여 결정되고 대형공원,쇼핑몰 등 곳에 많은 PokeStops가 있을것입니다.

Q: 어떻게 포켓몬을 강화하는 가요?
매번 강화할때  아래 아이템이 필요합니다.STARDUST는 모든 포켓몬에 사용할수 있고 CANDY는 정해진 포켓몬에게만 사용할수 있습니다.예를 들면 피카츄를 강화시킬시 300 STARDUST와 캔디 3개가 필요합니다.

0505

Q:STARDUST와 CANDY는 어떻게 획득하야 하는가요?
포켓몬을 포획할 때마다 STARDUST와 CANDY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피카츄를 포획했을 경우 피카츄 캔디를 획득할수 있습니다.하여 한가지 포켓몬을 강화하려면 그 종류의 포켓몬을 반복적으로 포획하여야만 합니다.

Q: 또 다른 STARDUST와 CANDY 획득 방식이 있나요?
알을 부화하거나 전송 그리고 체육관을 보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알을 부화하면 캔디를 획득할수 있고 이때 획득한 캔디수량는 포켓몬을 포획할때보다 더 많습니다.전송(Transfer)은 포켓몬을 Professor Willow에게 보내는 것인데 주의해야 할것은 보내면 다시 돌아오지 못합니다.마지막으로는 체육관을 보호하는것인데 20시간 단위로 자신 의 체육관에서 캔디를 획득할수 있습니다. 

0404▲전송하면 다시 돌아올수가 없습니다

Q: CP전투력은 무제한인가요?
아닙니다!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강화할 때마다 몬스터 뒷켠의 반원형이 CP최대치와의 차이를 보여줍니다.트레이너 레벨을 올릴때마다 포켓몬을 강화할수 있는 차수가 증가됩니다.

0303▲빨간색 화살표가 표기한 곳이 현재 수치를 의미합니다

Q:Charmander(파이리)를 직접 진화하여 Charmeleon(리자드)로 되면 포획한 Charmeleon보다 강한가요?
그렇습니다.진화할때 몬스터의 CP를 많이 제고할수 있습니다.

6qUR3CmTyz3lMdMK8GENfibQ9ZQIIgHIP3 pgnYcuG04ykheKtl dhyPzjlvhF MANI Pokémon GO Niantic, Inc. 評分: 4.2 安裝

在〈【Qoo공략】《Pokémon GO》초보자 팁 Part 2〉中有 8 則留言

  1. 【懇請中文Q蛋們海涵!】
    最近一週,非中文玩家洶湧而來,所以我們的韓語、英語內容有所增加,QooApp內排版也因應調整。 Mr. Qoo知道這個安排一定為中文Q蛋們帶來了很多不便,在此還請先見諒!
    根據語言界面顯示內容的功能,將很快在新版本中推出。

  2. 不喜歡你就挑著看嘛,QooApp是為大眾服務的,可能有的人喜歡看的吧,而且這篇是韓文的,估計目標用戶也不是中文用戶吧

  3. 可以不要一直放著糞社的消息嗎 不是每個都喜歡

  4. 讲道理能不能出个屏蔽韩文文章的选项,最近每次打开qoo就一堆钢管文挺烦的。

  5. 寫的很好呀 比起只會再哪邊嘴語言而不敢寫文章的人好多了

留言功能已關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