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DT2016】”《Click Chronicle》다음해 출시 예정!”,[BUHO인터뷰]

0

clikcchronicle01

어제부터 열린 Digital Taipei 2016 는 오늘(9월8일) B2B전시구역을 개방하였다.주마간화라는 말처럼 여기저기 훑어본 가운데 시선이 BUHO(E-8)부스에 이끌렸다.<무림맹주(武林盟主)>의 일러스트 컨셉이 눈에 익어 개발팀과 얘기하다보니 전에 TpGS에서 전시한적이 있던 <Click Chronicle>과 동일한 개발팀이라는 것을 알게 되였다.

부스에 전시한 콘텥츠는 <무림맹주(武林萌主)>뿐
(제목중 萌은 연맹의 맹이 아닌 귀여운 맹을 사용하였다.)

부스에서는 주요하게 Joymobee과 공동개발한 게임을 전시하고 있었다. 게임 핵심콘텐츠는 「2048」의 형식으로 블록을 옯겨 무협의 공격과 방어를 표현하는 것이다.

DSC09555_副本

<Click Chronicle>출시일이 조금 미루어질 예정이다

DSC09556_副本제작자 DQ용자

<Click Chronocle>는 일러스트와 캐릭터 설정면에서 뛰여난 품질을 자랑하였고 이는 작년의 TpGS 와 DT2015에서 이미 주목을 받은 바가 있었는데 아쉬운 점은 게임의 완벽함을 추구하다보니 출시일이 계속 미루어지는 것이다.제작자「DQ용자」는 인터뷰에서 게임 최신버전의 콘텐츠들을 소개하였다.일러스트는 더 말할 필요가 없었고 풍부한 스킬나무와 펫 콘텐츠도 있었지만 아직 윤색단계에 처해있어 공개할수 없다고 밝혔다.

DSC09553_副本

게임홍보영상:

공식팬사이트:https://www.facebook.com/hellobu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