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2016】SQUARE ENIX 신작「FLAME × BLAZE」공개

Elly

フレイム×ブレイズ02
SQUARE ENIX 는 도쿄게임쇼2016에서 신작 모바일게임 「FLAME × BLAZE(フレイム×ブレイズ)」iOS/Android를 공개하였다.

제작자의 소개로 부터 보면 「FLAME × BLAZE」는 「거대BOSS vs 거대BOSS」「친구와 함께 하는3vs3」「승리의 관건 몬스터」3가지를 주제로 하고 있다.

FLAME × BLAZE01

「FLAME × BLAZE」의 마지막 단계에서는 「リアクター」라는 거대 캐릭터가 나타나 유저들을 도와 전투를 진행한다.「リアクター」의 능력은 유저가 게임에서 수집한 「MANA」의 개수에 따라 부동하다.때문에 유저의 목표는 「팀원들이 될수록 많은 MANA를 수집할수 있도록 돕는다」와 「상대팀이 MANA를 수집하지 못하게 막는다」이다.

FLAME × BLAZE02

유저가 게임에서「エージェント(特工)」라고 불리우는 캐릭터를 조종하는데 「エージェント(特工)」의 종류에 따라 부동한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이는 팀원들의 전략과 협력이 필요하다는것을 의미한다.게임시간을 10분 정도 필요하여 휴식시간에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다.

FLAME × BLAZE03

전투 맵에는 여러가지 야생 몬스터가 존재하는데 유저는 몬스터를 퇴치하는것을 통하여 몬스터를 영입할수 있다.강력한 몬스터를 영입하는것이 게임에서 승패를 가리는 관건점이 될수도 있다.

FLAME × BLAZE04

「FLAME × BLAZE」는 이번해 겨울에 일본에서 1차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고 후에 글로벌 출시할 가능성도 있다고 한다.

フレイム×ブレイズ03

フレイム×ブレイズ04

フレイム×ブレイズ05

게임공식사이트:http://www.flameblaze.jp/

TGS2016

在QooApp開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