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2016】MMO액션 모바일 게임「갓 이터 ONLINE」Android테스트버전 출시 예정

Elly AndroidiOS

GOD EATER01
BANDAI NAMCO Entertainment 가 도쿄게임쇼2016에서 공개한「갓 이터(GOD EATER)」시리즈의 최신 모바일 게임「갓 이터 ONLINE(GOD EATER ONLINE)」은 9월17일 제작발표회에서 게임에 대해 소개하였고 곧 Android버전의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정통MMO액션RPG

噬神者01

噬神者03

「갓이터 ONLINE」은 모바일 대형 MMO게임이다.기타 게임과 달리 100몀의 유저가 동시에 동일한 맵에서 사냥할수 있다.사냥시 4명이 한팀을 이루어 함께 「아라가미(荒神)」을 토벌할수 있다.조작면에서는 이미지에서 처럼 대부분 액션게임과 유사한 방식을 사용한다.「갓 이터 ONLINE」는 액션동작이 유창하고 전작품의 전추시스템을 사용하여 쉽게 플레이 할수 있다.

噬神者04

MMO모드 외에 개인플레이 스토리모드도 있다.스토리모드에서는 4명의 원작중 주인공을 둘러싼 이야기로 전개하고 풀 음성 더빙을 진행하였다.

噬神者05

새로운 스테이지,새로운 스토리,새로운 캐릭터,새로운 아라가미

「갓 이터 ONLINE」의 스테이지는 「히말라야지부」로 바꾸였다.신작은 「GOD EATER 2 RAGE BURST」의 수년후 새로운 전우 「마리아(マリア)」(CV:타카하시 미나미)「고도(ゴドー)」(CV:小西克也)「레이라(レイラ)」(CV:기타무라 에리)「류(リュウ)」(CV:우치다 유마)를 통해 전개한다.원작중의 「아라가미」외에도 「갓 이터 ONLINE」은 새로운 「아라가미」와 초대급「아라가미」를 추가할 예정이다.

噬神者06

噬神者07

噬神者08

噬神者09
▲ ufotable 가 책임진 애미메이션부분

噬神者10

TGS2016

最新資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