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GS 2017】타이페이게임쇼 1월 19일 개막

Mr. Qoo

대만에서 열리는 「타이페이게임쇼2017」은 1월 19일 대만 세계무역관에서 개막되였다.

행사는 1월 19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고 그중 B2C존은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B2B존은 26개 국가/지역의 229개의 게임사가 참가하였다.QooApp은 이번 기회에 대형 게임사의 게임외에도 인디게임사들의 게임이 빛을 발하고 있는 현장소식을 전하려고 한다.

「Indie Game Festa」

이번 「타이페이게임쇼2017」에서 지나치지 말아야 할곳은 「Indie Game Festa 인디게임존」인듯하다 . 점점 많은 개발자들이 인디게임에 눈길을 돌리고 있고 그중 여느 게임사 못지 않게 훌륭한 작품도 있다.이번해 「Indie Game Festa」에 참전한 작품은 수백개에 달한다.먼 이탈리아에서 특별히 찯아온 34BigThings는 이탈리아의 대형 인디게임사이다.많은 글로벌 행사경험이 있는 이들 역시 복고풍 레이싱게임 「Redout」와 함께 게임쇼에 참가하였고 1월 21일부터 열리는 B2C존의「Indie House」에서 대만 게임머들과 만날 예정이다.

「Indie Game Award」

2015년 처음으로 시작한 「Indie Game Award」는 올해 제3차에 접어들면서 17개국,67개의 작품을 전시하였다.그중 7개의 게임이 최종적으로 수상하였다.

최우수시나리오상—대만SIGONO《OPUS: The Day We Found Earth》;

최우수효과음상—대만《Lanota》;

최우수미술상—중국《Lethe》、

최우수디자인상—赤燭遊戲《返校》、

최우수기술상—미국Data Realms《Planetoid Pioneers》;

최우수창신상—싱가포르Gattai Games《Stifled》、

최우수게임상—한국Somi《Replica》

在QooApp開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