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GS2017】홍콩인디게임(3부):《VR Monster Awakens》플레이 영상

Mr. Qoo VR

本龍의 기사를 재작성한 글입니다.원문보기

집 부수기 작전

유저는 몬스터가 되여 도시를 파괴해야 한다.HTC Vive로 몬스터의 두 손을 제어하여 잡기/던지기/먹기 등 행동을 하고 필살기가 차면 엄청난 파괴력을 자랑하게 된다.

▲《Rampage 2: Universal Tour》캡쳐화면

게임티저영상

흔한 VR게임 이동방식을 사용하여 몰입도가 높지 않다.몰입도 면에서는 《Front Defence》(지난기사)가 훨씬 좋았다.

▲여러가지 게임모드

《VRMA》는 플레이어가 자유자제로 이동할수 있게 하기 위하여 두개의 제어기기로 몬스터의 발걸음을 모의한다.시각 방면에서는 「Motion Sickness」의 영향을 최저로 낮추기 위해 노력하였다.

▲손으로 날아오는 탄약을 잡을수 있다.

여전히 문제인 Motion Sickness 

VR 액션게임은 3,4명의 개발자로 이루어진 인디개발팀에게 엄청 큰 도전이다. 많은 유저들이 VR게임 플레이후 「어지러움증」을 호소하고있어 Alvin는 이방면에  많은 시간을 들였다고 한다.

▲제3자의 각도에서 본 게임화면

업데이트 계획:4V1모드 추가?

게임은 현재 Steam 에서 「Early Access」를 진행하고 있고 지난해 12월 22일부터 지금까지 3번의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

▲홍콩게임대회서 2016금상 수상(연관기사

후속적인 업데이트 계획에 대하여 물었을때 Alvin는 다중접속모드를 연구중이라고 밝혔다.

《ALIENGINE》와 《I AM DEMON》를 제작하였던 홍콩 본토 게임사로서 주로 스마트폰게임에 초점을 둔 게임사이고 처음으로 VR에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생각지도 못한 유럽과 아메리카에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 미래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는 회사이다.

게임정보

공식사이트:http://vrmonsterawakens.com/
플랫폼:PC + VR
발매일:이미 출시(Early Access)
결제모드:유료다운로드
Steam 다운받기:http://store.steampowered.com/app/566870/

在QooApp開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