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을 돌아보면 일본 게임사들이 많은 모바일게임 신작을 공개하였다.그중 기대 해볼만한 게임들이 2017년에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Mr.Qoo 는 여러분에게 몇가지 게임을 추천해보고 싶다.
FIRE EMBLEM과 동물의 숲
게임사:닌텐도
플랫폼:iOS/Android
닌텐도는 2016년 모바일게임 사업을 대대적으로 발전하였다.우선 2016년 3월 처음으로 출시한 SNS 게임「Miitomo」를 출시하였고 이어서 4월에 「FIRE EMBLEM」의 모바일게임화 기획을 공개하였다.9월에는 또 「MARIO」시리즈의 첫 모바일게임인 「SUPER MARIO RUN」을 공개하고 「FIRE EMBLEM」이 2017년 3월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지난 12월에 이미 출시한 「SUPER MARIO RUN」iOS버전도 많은 글로벌 유저들로 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17년에는 곧 발매할 「Nintendo Switch」외에 모바일 게임인 「동물의 숲」과 「FIRE EMBLEM」은 닌텐도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게임이다.
갓이터 ONLINE
게임사:BANDAI NAMCO Entertainment
플랫폼:iOS/Android
공식사이트:http://geo.godeater.jp/
BANDAI NAMCO Entertainment는 2016년 9월 개최한 「도쿄게임쇼2016」에서 「갓이터(GOD EATER)」시리즈의 첫 모바일게임 「갓이터 ONLINE」을 공개하였고 100인 합동전투와 시원한 전투시스템은 유저들에게 많은 재미를 선사하였다.
2016년 11 월「갓이터 ONLINE」은 Android버전의 데이터삭제 테스트를 진행하였고 QooApp 유저들로 부터 4.5점을 받았었다.일본 「Fami通」의 인터뷰에 따르면 「갓이터 ONLINE」은 현재 70%이상의 개발단계를 완성하였고 머지않아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할것으로 보인다.
토귀전 무사
게임사:KOEI TECMO
플랫폼:iOS/Android
공식사이트:https://www.gamecity.ne.jp/toukiden/mononofu/
「갓이터」와 마찬가지로 인기 액션게임 「토귀전」은 2016년 도쿄게임쇼에서 모바일게임 「토귀전 무사」를 공개하였다.모바일버전은 여전히 액션게임이고 시리즈의 시원한 파괴시스템을 그대로 이어간다.게임은 2016년 출시 예정이였지만 여러가지 원인으로 2017년까지 연기되였다.
LOST ORDER
게임사:Cygames
플랫폼:iOS/Android
공식사이트:http://lostorder.jp/
2016 년8월 일본 모바일게임사 Cygames는 최신작 모바일게임「LOST ORDER」를 공개하였다.이 게임은 Cygames와「NieR」(PS4)의 개발사인 Platinum games(白金工作室)에서 공동개발하였고 「FF」시리즈의 첫 「Fami通」만점 작품 「FFXII」의 제작자가 개발감독을 맡았다.일본에서 천재 제작자로 불리는 마츠노 야스미는 SE를 떠난후 소식이 뜸했는데 이번 모바일게임으로 어떤 작품을 가져올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Follow @QooApp_kr